끊임없이 변화하며 고객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합니다.
  • 사업소개
  • 통합구매서비스

통합구매서비스

온라인 기반으로 국내 최고 인프라와 전문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기업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운영 자원을 구매부터 관리까지 통합구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통합구매서비스는 기업고객에게 구매비용 절감, 구매 투명성, 업무 효율성 증대의 가치를 제공하는 One-Stop 구매관리 솔루션 입니다.

통합구매서비스 프로세스

  • 고객사 > 카탈로그 검색 > 통합구매서비스 > 주문처리 및 승인 > 공급 파트너사

취급 품목

  • 공구,유공업
  • 기계,배관
  • IT 기기
  • 안전, 건설
  • 오피스
  • 전기,부품
  • 통신
  • 화공,실험
  • 포장자재
  • 복리후생

통합구매서비스 효과

  • 8생산용 자재 구매액 : 구매대행 구매액2
  • 2생산용 자재 구매에 소요 되는 시간 : 구매대행 자재 구매에 소요되는 시간8

주요 품목별 비용 절감률

  • 통합구매서비스 계약
    1. 1. 고객사 DB분석
    2. 2. 거래범위 협의 / 현장실사
    3. 3. 공급사 파악
    1. 1. DB 표준화
    2. 2. 파트너사 결정
    3. 3 .공급단가 결정
    1. 1. 고객사 컨펌
    2. 2. 카탈로그 시스템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