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이 변화하며 고객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합니다.
  • 사업소개
  • 제공인프라

제공인프라

국내 최고 ICT 기반의 품질, 물류, 고객센터, 서비스 관리 인프라를 활용하여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약속 드립니다.

IT 인프라
국내 최고 ICT(정보통신기술) 그룹인 KT의 e-marketplace 시스템 보유
  • - 기업 구매환경에 최적화된 업무 프로세스 적용
  • - 최신 개인정보 암호화 솔루션을 통한 기업 데이터 보호
최고의 시스템 안정성과 유연성이 확보된 KT 클라우드 센터 내 운영환경 구축
  • - 완벽한 이중화 및 DR 센터 운영으로 중단 없는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
  • - 사용률에 따라 온라인 서비스 상태에서 유연한 시스템 증설 제공(Hot-Plug)
분당 IDC 센터
물류 인프라
전국 중앙 관제 통함 물류센터 운영
  • - 물류센터(300평):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소재
  • - 월평균 물동량: 3만 6,000개
  • - 전담 차량: 21대
전문화된 물류지원 시스템을 통한 신속 대응체계 구축
  • - 상주 전문인력 배치를 통한 신속, 정확한 물류 지원
  • - 기한 내 빠른 배송 처리, 신속한 클레임 응대
전국 8개 물류센터
품질 인프라
서비스 품질 관리 전문 조직 운영
  • - 명확한 품질 보증 기준과 보증방안 제시
  • - 철저한 우수 파트너사 발굴 및 평가관리 제도를 통한 우수 상품 관리
전문가들로 구성된 CMS(Category Management System) 전담 조직 운영
  • - 자재 Data에 대한 표준화 관리 프로세스 보유
  • - 표준화 전문 인력으로 최상의 품질관리
수서, 원주 컨텍센터
고객센터 인프라
최고의 고객지원센터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 극대화
  • - 국내 최고의 고객지원센터의 전문 상담인력으로 구성
  • - 동종 업계 최대의 고객센터 운영(고객사 전담 운영제)
차별화된 고객응대 서비스로 고객 편의 제공
  • - 첨단 시스템을 통한 응답률, 응답대기시간 등 관리
  • - 구매품 도착 시점을 미리 알려주는 ‘Before Call’ 서비스 제공
서비스 핵심 기능 조직 전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