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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구매로 주문신청 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정기적으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정기주문을 통해 효율적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구매예정일에 대한 사전 알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장바구니 화면 내 정기주문란에서 주문예정일을 설정하고 사전안내일을 지정하시어 이메일과 SMS로 원하시는 알림을 받아 간편하게 정기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없는 상품은 어떻게 주문할 수 있나요?
케이티커머스 사이트에서 현재 제공되지 않는 상품에 대해서 상품등록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검색엔진에서 검색이 어렵거나 쉽게 찾기 어려울 경우는 상품요청을 통해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의 정보를 입력 하시어 요청하시면 됩니다. 해당 요청상품은 케이티커머스의 담당자가 접수 후 상품등록 완료하여 주문하실 수 있도록 처리해 드립니다.
장바구니란?
장바구니란 구매할 상품을 저장하여 주문신청을 하는 곳이며, 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하고자 할 경우 상품들을 저장이 가능합니다. 승인자, 예산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배송지, 배송메모, 구매사유를 기재하여 저장하는 곳입니다. 필요하지 않은 상품이 담겨져 있을 경우 삭제버튼을 클릭하시면 장바구니에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이 원하는 장바구니를 생성하여 품목별 저장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주문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장바구니에 담겨져 있는 상품을 구매할 상품인지 확인 및 선택 후 주문신청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문자가 주문신청을 하시고 귀사의 구매환경에 맞는 승인자의 모든 승인을 거치게 되면 (최종 승인자의 승인과 동시에) 주문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또한 구매내역을 통해 주문상태와 배송 진행상태를 조회/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었는지 확인할 경우?
주문현황에서 주문접수/주문취소/배송중/배송완료/입고/정산 단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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