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ommerce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홍보센터
  • 기업소식

기업소식

kt commerce,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년 연속 1위

2018.04.30
kt commerce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B2B 전자상거래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컨설팅 기관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고객 충성도 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활용해 해당 브랜드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및 유선 설문조사를 실시해 분야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합니다.
 
kt commerce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B2B 통합구매서비스 브랜드 중 종합 점수 최고점을 얻었으며, 특히,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총 5가지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최고점을 획득해 더욱 의미가 큽니다.
 
kt commerce는 기업(B2B)을 상대로 통합구매서비스와 구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정보통신기술 기반의 차별화된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역량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플랫폼 기반으로 기업 고객에 특화된 맞춤형 구매컨설팅과 구매전략을 통해 생산성 향상, 사업경쟁력 제고 등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kt commerce는 고객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1등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계획입니다.